*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크롬으로 접속하셔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다운로드] *
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공지사항

포토존 이용 신청 안내
작성일
2022.02.14
조회수
1937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포토존 이용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기간: 2022년 2월 21일(월) ~ 25(금) 한 주간

 - 신청기간: 2022년 2월 14일(월) ~ 16(수) 3일간(예정)

 - 신청방법: 아래 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 신청 

  http://photo.wgst.ac.kr/

 - 유의사항

  1) 이용 신청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해당 일시에 신청이 완료된 경우 이용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2) 신청자 정보는 학번, 이름, 과정(석사, 박사, 석박사통합), 학과, 전공을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3) 신청 후 일정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포토존 이용 시 동반 가능 인원은 본인 포함 5명입니다. 

  5) 포토존 이용 신청 페이지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발열, 기침 등의 증상이 있을 경우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