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크롬으로 접속하셔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다운로드] *
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교역자청빙

국내와 전미주까지 유일하게 전교인 인형극 부흥회로 인도하여 CBS와 국민일보와 기독신문과 기독공보까지 보도딜 정도로 ..
작성일
2022.09.05
조회수
563

국내와 전미주에 알려진 한인교회까지 세계 최초로 "전교인 인형극 부흥회"를 인도하여 명성을 떨치며 활동하고 있는 소문난 인형극 선교회에서는 신실한 동역지요 인형극을 통해 사역의 기쁨을 누릴 헌신할 여교역자를 구합니다. 공연자와 마음이 맞는 동역자를 구하므로 나이는 50대 초반이나  중반 미혼 여교역자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오래동안 사역을 같이 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이 나면 마음이 맞지않아 서로 힘들기 때문입니다. 결혼을 한분은 지방 공연이나 부흥회를 할 경우 저녁 늦게 올수도 있어 가정에 피해를 주기 때문에 미혼인 분을 원하는 것입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여교역자 가운데 소문난 인형극 선교회에 오셔서 전국은 물론 전세계까지 인형극으로 복음을 전하실분은 50대는 초반이나 중반이나 후반이라도 헌신된 분이라면 환영합니다. 주저마시고 빠른 신청 바랍니다.(유튜브에 소문난 인형극을 치시면 전교인 인형극 부흥회 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소문난 인형극 선교회: 0101-4045-3926 이메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보내셔서 체택되시면 면접일을 말씀드리며 사례는 교육전도사보다 많습니다.

* somoonnandoll@naver.com



목록